THE BEST SIDE OF REPLICA WATCH

The best Side of Replica Watch

The best Side of Replica Watch

Blog Article

각인도료의 색감에서도 차이점을 발견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이 사진상으로 보면 레플리카시계쪽이 좀 더 인서트 도료 색상 채도가 짙은걸 보실수 있습니다. 오리지날의경우 밝고 명도도 더 낮아보이죠. 이건 이어지는 다이얼 타이프 명도와 함께 이 시계를 감정할수있는 가장 큰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잘 나온 가품시계가 정품과 어느 정도 비슷한 것은 저도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가품시계를 감정하시는 모 유튜버 겸 블로거분이 있는데 그 분 영상을 좀 보니깐 정말 저같은 사람은 절대 모르겠습니다.

대단하네요. 콤비시계는 보통 가격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분께서 구매하실 당시에는 콤비에도 꽤 그럴싸한 프리미엄 프라이스가 붙어있었던것 같습니다.

(만약 최신 눕버전이니.. 완전 특별이 주문해서 구별할 수 없다느니 화려한 말 치장으로 비싸게 렙을 팔고자 하면.

나름 고가의(제 생각엔 그래도 너무 저렴하지만)제품들과 비교를 해보면 조금 더 관찰하기 쉬운데요.

저는 소매업을 하고있습니다. 샘플 구입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모든 상품에 대해선 엄격한 제작 및 검수 레플리카 시계 과정이 이루어져 구매하는 고객분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감정을 한다고하면 오리지날의 데이터를 어느정도 머릿속에 간직하고있어야하기때문에.

심미적인 부분이지만 로렉스라고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아이코닉을 노렸기 때문이다.

태그호이어 슈퍼렙이라고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이다.. 이건 그래도 잘 만든 편이지만.. 이런 렙은 안사는 것이 좋다..

더 웃긴건 제가 블로그에 이런 글을 쓰면 이놈들이 네이버에 신고를 해서 마치 합법업체인것 처럼 제 글을 정지시키기까지 한다는겁니다.

특히, 스틸서브마리너같은경우 커브면의 폴리싱이 뭉툭하고 많이 둥근 각으로 잡혀있는 반면에 콤비모델의경우 상부 플레이트와 커브면의 경계가 딱딱하게 각이 잡혀있고 정확하게 위치하는 특징을 가집니다. 이 특징은 모든 사방 모서리에 적용되기 때문에 레플리카 시계 클래스프 쉐잎은 스틸섭마와 비슷할지 모르겠으나, 전체적인 느낌 자체가 전혀 다른 플랫 클래스프로 느껴집니다. 상부면이 완전히 플랫하게 깎여있고 전혀 둥글게 처리되어있지 않습니다.

인서트 각인도료에 이어서 다이얼 타이프의 색감에 대해서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명도가 좀 떨어지고 두께감이 부족하죠. 오리지날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은 좀 밝은 옐로우계통의 타이프 도장이 사용 되었는데, 레플리카시계는 좀 더 다크옐로우에 가까운 색상이 사용 되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Report this page